쿠쿠정수기 무료상당신청

쿠쿠정수기 상담신청

그랬더니 할인해주더라구요~​사용하시는 분들 보니까 사용도 안하게 되고 특별히 사용할일이없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에는 조리수밸브라고 추가설치받을 수 있는 부분이있었거든요? 저는 이거 설치안했어 거기에 싱크대 스테인리스 부분에 구멍을 뚫어야하는데저는 전세살구있어서 괜히 나중에 문제생길까봐 설치안했어요.
​이건 비추비추!!​​​

​​기존 정수기인 인스퓨어정수기인데디자인과 크기는 모두 똑같다고 하고,온수 온도가 100도씨까지 끓인물 정수기라는 점이 차이랍니다.
​전에는 SK매직 직수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살균기능도 들어가고 끓인물정수기니까 더 마음에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운이좋았던건지~기존모델보다 끓인물 정수기가 렌탈비용이 더 높았었는데이벤트로 렌탈료 낮추고 거기에 10% 할인까지 하는 기간이라서 좋았어요.
​코디방문으로 할지 셀프관리로 할지도 내가 선택할 수 있었고약정기간에 따라서 할인이 더 많이

상담신청

쿠쿠정수기 자가진단

옆판을 열어보니, 요즘 참 잘나온다는 생각이 들더라구회사에서 쓰고 있는 정수기는 산지 5년정도가 된아주아주 구식인데 입수관, 출수관 하나하나 확인해가며교체를 해야해서 아주 번거로운데, 이건 뭐…건전지 갈아끼우는 것 만큼 쉽네요.
^^

급수 락 장치를 잠궜지만, 저는 혹시 몰라메인 급수 개폐기도 잠궈줬어저희집은 싱크대에서 급수관이 나가는데,보통 싱크대 아래쪽 문을 열면 요런 수도관이 보이고,여기에 연결이 되어 있지요.

요거는 교체 시기가 아직 오지 않아서건드리지말 것.꼭 교체대상으로 온것만, 제자리에 바꿔주기!!

싱크대 아래 메인 급수 개폐 장치도 다시 열어줍니다.

메인 급수관도 잠궈줬으면 안심하고 필터를 교체합니다.

옆면 뚜껑을 다시 역으로 잘 덮어준 후급수 락 장치를 반드시 제자리로 돌려주기~

두개 모두 잘 빼내줬어요.
새 필터에 비해 묵직

엘지렌탈

쿠쿠정수기 상담신청

세척이 완료되고 나면 정수기를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상 쿠쿠정수기 필터 셀프 교체 방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새 필터 상단 두 개의 꼭지 부분의 캡을 열고, 이번에는 상단 꼭지 부분을 먼저 결합을 한 뒤, 안쪽으로 가볍게 밀면 이렇게 쉽게 장착이 됩니 정상적으로 커버까지 덮고 레버까지 돌리고 나면, 다시 음성안내에 따라 약 5~10분 정도 필터세척이 자동으로 진행되고요.
커버를 씌운 다음, 레버는 OPEN에서 CLOSE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필터를 빼낸 자리에 이제 택배로 받은 새 필터를 끼워 넣으면 되는데요.
그럼 필터 교체 과정은 끝이 나게 되고, 정수기 옆면 커버만 다시 씌워주면 되지 한번 해보면 어려움 없이 누구나 셀프로 교체가 가능하니 겁먹지 말고 한번 해보세요.

알다시피 정수기라는 것이 한 번 설치를 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상담신청

이상 쿠쿠정수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쿠쿠정수기